그래나무의 미술광장

사진 없는 맛집 리뷰- <의정부정통부대찌개> 구의역, 구의동, 자양동 맛집 본문

잡동사니

사진 없는 맛집 리뷰- <의정부정통부대찌개> 구의역, 구의동, 자양동 맛집

그래나무 2020. 4. 17. 00:13

광진구 구의역

부대찌개 맛집

<의정부정통부대찌개>


부모님 댁에 갈 때 식사거리를 가지고 간다. '이번엔 또 뭘 가져가야 하나...'

'맞다 부대찌개가 있었지' 문득 떠올라서 주변 검색을 해보았다.

사람들의 글들을 보니 구의역에 <의정부정통부대찌개>가 맛있단다.

'그래? 그럼 한번 먹어보자.'

'부대찌개 먹은 지도 진짜 오래됐네.' 생각하며 앱에 들어가서 부대찌개를 주문하려고 보니, 순한맛/ 매운맛이 있다. 무엇을 골라야 하나 고민하다 결국 전화를 걸었다.

요즘엔 식당에 직접 전화를 걸어 주문을 할 때 두려움이 앞설 때가 있다. 소심한 나만 그런가... 혹시나 전화받는 분이 불친절하면 어쩌지 하며 괜히 심장이 쫄깃해진다. 

사장님 말씀하시길 중간맛도 있단다. "그럼 전 중간맛으로 주문할게요."

주문에 관련된 짧은 대화들이 오고 가고 전화를 끊으며 드는 생각.

'사장님이 참 좋으신 분이구나...'

부대찌개(8,000원) 4인분 배달 주문을 하고 말씀드린 예약 시간에 잘 받았다.

'근데 여기는 배달하시는 분도 친절하시네.'

포장된 부대찌개를 가지고 부모님 집에 가서 끓여 먹었다.

몸이 편치 않으신 엄마가 "냄새가 좋네" 하신다. 

부모님, 나, 우리 아이들 후루룩 진정 맛있게 싹싹 다 먹었다.

다음엔 남편과 매장 가서 먹어봐야겠네.

 

<의정부정통부대찌개>

주소: 서울 광진구 자양로 18길 56

영업시간: 매일 10:00 - 23:00 연중무휴

주차, 예약, 배달, 포장 가능

 

Comments